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사랑은 늘 도망가 악보 (가사, 연주 영상)

by Billions: 빌리언즈 2022. 12. 2.

이번 글에서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와 함께 사랑은 늘 도망가 악보도 전달드릴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아래 악보는 임영웅 씨가 열창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입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2021년 3월 9일 발매된 신곡인데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설운도 씨가 임영웅 씨를 위해 선물한 노래로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담담하게 노래한 곡입니다.

 

설운도 작곡, 설운도 작사
설운도 작곡, 설운도 작사
2021년 3월 9일 발매
2021년 3월 9일 발매
MV
MV

 

임영웅 씨는 미스트롯2 마지막 회에 출연해 설운도 씨가 작사, 작곡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는데요. 노래의 총 길이는 3분 50초이며 해당 원곡은 F#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코드, 반주까지 정리한 영상입니다. 반주가 필요 없는 분들은 소리를 끄신 후 자동으로 진행되는 악보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사랑은 늘 도망가 악보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문세 씨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KBS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OST 곡으로도 유명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는 우연인 듯 인연인 듯 계속된 만남을 가지게 된 두 주인공의 한집살이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내면서 큰 인기를 끈 드라마였는데요.

 

임영웅 씨는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뒤 정규 앨범 준비와 함께 신사와 아가씨를 시작으로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임영웅 씨는 해당 곡을 통해 한층 더 섬세해진 감성으로 팬 분들의 심금을 울리는 데 성공했지요.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 씨만의 감정선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작곡가 한밤 씨가 새롭게 편곡을 맡았는데요. 해당 곡은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임영웅 표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는 평을 받으며 대중 분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작곡가 홍진영 씨와 작사가 강태규 씨가 참여한 곡입니다.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노래와 믿고 듣는 임영웅 씨가 만나 진한 감동과 위로를 선사해주는 곡이지요.

 

이문세 원곡 리메이크
이문세 원곡 리메이크
신사와 아가씨 OST
신사와 아가씨 OST
MV
MV

 

아래 영상은 사랑은 늘 도망가 악보와 함께 피아노 연주가 들어 있는 영상입니다. 피아노 버전 악보이며 영상 하단에 종이 악보를 볼 수 있는 링크도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눈물이 난다 이 길을 걸으면 그 사람 손길이 자꾸 생각이 난다
붙잡지 못하고 가슴만 떨었지 내 아름답던 사람아
사랑이란 게 참 쓰린 거더라 잡으려 할수록 더 멀어지더라
이별이란 게 참 쉬운 거더라 내 잊지 못할 사람아
사랑아 왜 도망가 수줍은 아이처럼 행여 놓아버릴까 봐
꼭 움켜쥐지만 그리움이 쫓아 사랑은 늘 도망가
잠시 쉬어가면 좋을 텐데
바람이 분다 옷깃을 세워도 차가운 이별의 눈물이 차올라 잊지 못해서
가슴에 사무친 내 소중했던 사람아
사랑아 왜 도망가 수줍은 아이처럼 행여 놓아버릴까 봐
꼭 움켜쥐지만 그리움이 쫓아 사랑은 늘 도망가
잠시 쉬어가면 좋을 텐데 기다림도 애태움도 다 버려야 하는데
얼 찾아 이 길을 서성일까 무얼 찾아 여기 있나
사랑아 왜 도망가 수줍은 아이처럼 행여 놓아버릴까 봐
꼭 움켜쥐지만 그리움이 쫓아 사랑은 늘 도망가
잠시 쉬어가면 좋을 텐데 잠시 쉬어가면 좋을 텐데

 

 

 

참고 자료 

 

아래 글에서는 임영웅 팬카페, 임영웅 노래 모음 노래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임영웅 팬카페 이름은 '영웅시대'이며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임영웅 노래 모음 노래 순위 Top 10에 대해 설명드릴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을 아래 내용 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임영웅 팬카페, 임영웅 노래 모음 노래 순위 Top 10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이번 글에서는 임영웅 팬카페, 임영웅 노래 모음 노래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임영웅 팬카페 이름은 '영웅시대'이며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임영웅 노래 모음 노래 순위 Top 10

yjsb.tistory.com

 

슈룹은 2022년 10월 15일부터 2022년 12월 4일까지 방송 예정인 tvN 토일드라마입니다. 아래 글에서는 슈룹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슈룹 인물 관계도와 더불어 몇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는지도 알아볼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슈룹 뜻, 몇부작, 슈룹 시청률, 인물 관계도

이번 글에서는 슈룹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슈룹 인물 관계도와 더불어 몇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는지도 알아볼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슈룹 뜻 슈

yjsb.tistory.com

 

TV를 보거나 인터넷 글들을 보다 보면 '빌드업'이라는 단어를 자주 듣게 되죠? 도대체 이게 정확히 무슨 뜻이며, 어떤 의미로 사용되고 있는 것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래 글에서는 빌드업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드업 뜻과 더불어 빌드업 축구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도 설명드릴 예정이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빌드업 뜻, 빌드업 축구 (Buildup) 알아보자!

이번 글에서는 빌드업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드업 뜻과 더불어 빌드업 축구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도 설명드릴 예정이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빌드업 뜻 TV

yjsb.tistory.com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등 마무리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사랑은 늘 도망가 악보
사랑은 늘 도망가 악보

 

여기까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에 대해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와 함께 사랑은 늘 도망가 악보도 전달드렸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되셨길 바랍니다.

댓글